리머스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아마존 전문 대행사 리머스입니다.

코로나19로 사회적거리두기와 함께 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긴 시간 모두가 힘들었지만, 백신이 만들어지고 순차적으로 백신 접종이 시작되어서 다행입니다.

모든 분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건강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리머스에서는 제조 및 유통 업체의 아마존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대행 서비스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며

그 중 필요한 업무만을 선택해 대행을 맡길 수 있는 아마존 업무 대행에 대해 소개합니다.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아마존 셀링을 시작하기에 앞서 필요한 절차를 직접 진행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리머스 -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 아마존 계정 생성(입점/가입)


아마존 셀러 가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리머스 - 아마존 가입/입점 시 필요 서류




* 리머스의 업무대행은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되며,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리머스의 업무 대행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업무 미 처리시 100% 환불됩니다.



|| 아마존 카테고리 승인


아마존 셀러 가입/입점을 완료 한 후에 상품 등록을 위해 카테고리 승인이 필요한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마존에 상품 판매 시, 특정 상품 카테고리에 리스팅하기 위해서는 아마존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승인이 필요한 카테고리로는 식품, 뷰티, 장난감, 쥬얼리, 자동차/모터스포츠, 전자제품, 비디오/DVD/블루레이, 수집용 동전, 시계, 음악, 수집품, 미술품 등이 있습니다.



리머스 - 카테고리 승인 시 필요 서류



* 리머스의 업무대행은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되며,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리머스의 업무 대행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업무 미 처리시 100% 환불됩니다.



|| 브랜드 등록 면제 신청


아마존에 상품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필수로 기입해야 합니다.

아마존 플랫폼에 등록하려는 상품의 브랜드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브랜드 레지스트리와 무관) 해당 브랜드를 기입하여 상품을 등록하려 할 때 [5665 에러] 메세지가 표기되며 상품을 등록할 수 없게 됩니다.

미국 상표청에 상표를 출원 등록하고 출원번호가 나오면 출원번호만으로 아마존에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통해 브랜드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 상표청에 상표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미국 상표청에 상표 등록과 아마존에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하지 않고도 브랜드명을 사용하여 상품 등록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브랜드 등록 면제 신청]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카테고리별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하지 않고 브랜드 명을 기입하여 상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 등록한 상품의 브랜드명 위치(빨간색 박스)




브랜드 명을 기입하지 않고 상품을 등록할 경우 검색에서 노출이 안되거나 재구매를 위해 검색하는 소비자에게 상품 노출이 안되어 재구매로 이어질 수 없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브랜드 명을 기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외에도 브랜드 명을 기입하지 않을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 등록 면제 신청을 통해 브랜드 등록을 면제 받고 브랜드 명을 기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리머스의 업무대행은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되며,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리머스의 업무 대행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업무 미 처리시 100% 환불됩니다.




|| GTIN(바코드) 면제 신청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는 GTIN(Global Trade Item Number) 즉, 상품의 바코드를 필수로 기입해야 합니다.

상품 바코드를 기입하지 않고 상품을 등록하려는 경우 에러 메세지가 표시되면서 상품을 등록할 수 없게 됩니다.

상품의 바코드가 없는 경우 [GTIN 면제 신청]을 통해 바코드 기입 면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GTIN 면제 요청 신청 가능한 경우




자체 브랜드 상품 또는 핸드메이드 상품, GTIN이 없는 상품 부품, 2개 이상의 상품으로 구성된 번들 팩일 경우 GTIN 면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GTIN 면제 신청]은 카테고리 별로 GTIN 면제 신청할 브랜드 명을 기입하여 신청을 해야하며 한번 면제된 브랜드별 해당 카테고리는 상품 바코드 없이 상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 리머스의 업무대행은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되며,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리머스의 업무 대행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업무 미 처리시 100% 환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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