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머스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이미지
아마존 전문 대행사 리머스입니다. ​ 코로나19로 사회적거리두기와 함께 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긴 시간 모두가 힘들었지만, 백신이 만들어지고 순차적으로 백신 접종이 시작되어서 다행입니다. 모든 분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건강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리머스에서는 제조 및 유통 업체의 아마존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대행 서비스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며 그 중 필요한 업무만을 선택해 대행을 맡길 수 있는 아마존 업무 대행에 대해 소개합니다.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아마존 셀링을 시작하기에 앞서 필요한 절차를 직접 진행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리머스 -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 아마존 계정 생성(입점/가입) 아마존 셀러 가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리머스 - 아마존 가입/입점 시 필요 서류 * 리머스의 업무대행은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되며,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리머스의 업무 대행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업무 미 처리시 100% 환불됩니다. || 아마존 카테고리 승인 아마존 셀러 가입/입점을 완료 한 후에 상품 등록을 위해 카테고리 승인이 필요한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마존에 상품 판매 시, 특정 상품 카테고리에 리스팅하기 위해서는 아마존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승인이 필요한 카테고리로는 식품, 뷰티, 장난감, 쥬얼리, 자동차/모터스포츠, 전자제품, 비디오/DVD/블루레이, 수집용 동전, 시계, 음악, 수집품, 미술품 등이 있습니다. 리머스 - 카테고리 승인 시 필요 서류 * 리머스의 업무대행은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되며,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리머스의 업무 대행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업무 미 처리시 100% 환불됩니다. || 브랜드 등록 면제 신청 아마존에 상품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필수로 기입해야 합니다. 아마존 플랫폼에 등록하려는 상품의 브랜드가 등록되어 있지...

아마존 위기를 기회로? 대형 영화체인 인수 검토



아마존 공식 SPN '리머스'입니다.







아마존이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바꾸기 위한 전략 모색에 나섰다.
대형 엔터테인먼트 기업 AMC 엔터테인먼트 홀딩스 
인수를 검토하며 콘텐츠 사업을 확대할 것으로 보이다.










블룸버그 등 외신은 아마존이 AMC 엔터테인먼트 홀딩스 인수를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AMC 엔터테인먼트 홀딩스는 미국과 영국 등에 대형 영화관 체인을 소유하고 있다.
아마존과 AMC 엔터테인먼트 홀딩스는 인수설에 대해 
아직 확인해 주지는 않는 것으로 전해진다.

11일 관현 소식이 알려지자 AMC 주식은 장중 한때 50%가 넘게 오르기도 했다.
시장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영화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좋지 못한 지금이
아마존에게는 인수 적기 일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AMC 주가는 지난해 5월, 13달러 수준이었어지만 올해 3,4월 간 3달러 대에 머물렀다.










아마존이 인수에 나서는 이유는 콘텐츠 시장이 빠르게 재편되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프라임 비디오는 스트리밍 붐 초기부터 사용자를 꾸준히 모으고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헐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지난해에는 넷필릭스에 이어 글로벌 스트리밍 점유율 30%로 2위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최근 디즈니까지 합세하며 스트리밍 시장은 그야말로 춘추전국시대를 맞았다.

지난해 디즈니는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를 시작하기 전 21세기 폭스 영화사까지 인수하며 콘텐츠를 대거 확보했다. 넷플릭스 역시 오리지널 콘텐츠에 투자를 늘리고 있다. 올해 HBO, NBC 유니버셜 등까지 새로운 스트리밍을 시작해 업계에는 점유율 경쟁에 긴장감이 도는 상황이다.










아마존이 AMC를 인수하게 되면 온 오프라인 콘텐츠 영향력이 커질 전망이다. 자체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프라임 비디오와 AMC 영화관으로 유통을 넓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기 좋은 환경이 된다. 특히 헐리우드 등 영화제작 산업에서 입지를 키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마존은 과거에도 대형 인수로 사업을 키워온 바 있다.
가장 높은 가격에 인수한 업체는 식료품 유통체인 홀푸드다. 137억 달러(약 16조 8000억 원)에 인수했다. 이어 온라인 쇼핑몰 자포스 12억 달러, 스마트홈 업체인 링 10억 달러, 게임 스트리밍 트위치 9억 7000만 달러 등이 있다.












(출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리머스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스트리밍만 간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음악 판매 결국 중단!

연료 바닥난 자동차 찾아 자율주행 주유소가 출동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