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머스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이미지
아마존 전문 대행사 리머스입니다. ​ 코로나19로 사회적거리두기와 함께 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긴 시간 모두가 힘들었지만, 백신이 만들어지고 순차적으로 백신 접종이 시작되어서 다행입니다. 모든 분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건강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리머스에서는 제조 및 유통 업체의 아마존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대행 서비스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며 그 중 필요한 업무만을 선택해 대행을 맡길 수 있는 아마존 업무 대행에 대해 소개합니다.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아마존 셀링을 시작하기에 앞서 필요한 절차를 직접 진행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리머스 -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 아마존 계정 생성(입점/가입) 아마존 셀러 가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리머스 - 아마존 가입/입점 시 필요 서류 * 리머스의 업무대행은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되며,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리머스의 업무 대행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업무 미 처리시 100% 환불됩니다. || 아마존 카테고리 승인 아마존 셀러 가입/입점을 완료 한 후에 상품 등록을 위해 카테고리 승인이 필요한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마존에 상품 판매 시, 특정 상품 카테고리에 리스팅하기 위해서는 아마존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승인이 필요한 카테고리로는 식품, 뷰티, 장난감, 쥬얼리, 자동차/모터스포츠, 전자제품, 비디오/DVD/블루레이, 수집용 동전, 시계, 음악, 수집품, 미술품 등이 있습니다. 리머스 - 카테고리 승인 시 필요 서류 * 리머스의 업무대행은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되며,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리머스의 업무 대행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업무 미 처리시 100% 환불됩니다. || 브랜드 등록 면제 신청 아마존에 상품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필수로 기입해야 합니다. 아마존 플랫폼에 등록하려는 상품의 브랜드가 등록되어 있지

[아마존_미국/유럽] 문제 있는 재고 처분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

 


아마존 공식 SPN 리머스입니다.









[미국/유럽] 문제 있는 재고 처분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



아마존은 2020년 8월 3일부터 유럽의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서 오래된 문제있는 재고를 자동으로 처분하는 새로운 프로세스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재고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마존에서 이메일 알림을 받게 됩니다. 문제 있는 재고는 이메일 알림 후 45일이 지나면 셀러에게 반환되거나 폐기됩니다. 이때 비용은 셀러가 부담합니다.

이는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서 '부적합한 상품'을 처분해야 하는 아마존 서비시즈 유럽 비즈니스 솔루션 약정서의 약관에 따릅니다. 재고 처분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마존 요금표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가격표 링크


셀러가 문제 있는 상품의 자동 재고 처분을 가속화도록 아마존에 지정한 경우 더 빨리 재고를 처분할 수 있습니다. 셀러 센터를에서 설정을 사용자 지정하려면 문제 있는 재고 수정으로 이동하고 자동 조치 설정 편집을 선택합니다. 팝업 창에서 문제 있는 재고를 본인에게 반환할지 또는 폐기할지 여부를 선택하고 설정을 수정하여 자동 재고 처분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오프라인 늘리는 아마존, 신선 식품 매장까지

연료 바닥난 자동차 찾아 자율주행 주유소가 출동한다면...

스트리밍만 간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음악 판매 결국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