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머스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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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전문 대행사 리머스입니다. ​ 코로나19로 사회적거리두기와 함께 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긴 시간 모두가 힘들었지만, 백신이 만들어지고 순차적으로 백신 접종이 시작되어서 다행입니다. 모든 분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건강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리머스에서는 제조 및 유통 업체의 아마존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대행 서비스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며 그 중 필요한 업무만을 선택해 대행을 맡길 수 있는 아마존 업무 대행에 대해 소개합니다.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아마존 셀링을 시작하기에 앞서 필요한 절차를 직접 진행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리머스 - 아마존 업무 대행 서비스 || 아마존 계정 생성(입점/가입) 아마존 셀러 가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리머스 - 아마존 가입/입점 시 필요 서류 * 리머스의 업무대행은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되며,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리머스의 업무 대행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업무 미 처리시 100% 환불됩니다. || 아마존 카테고리 승인 아마존 셀러 가입/입점을 완료 한 후에 상품 등록을 위해 카테고리 승인이 필요한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마존에 상품 판매 시, 특정 상품 카테고리에 리스팅하기 위해서는 아마존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승인이 필요한 카테고리로는 식품, 뷰티, 장난감, 쥬얼리, 자동차/모터스포츠, 전자제품, 비디오/DVD/블루레이, 수집용 동전, 시계, 음악, 수집품, 미술품 등이 있습니다. 리머스 - 카테고리 승인 시 필요 서류 * 리머스의 업무대행은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되며,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리머스의 업무 대행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업무 미 처리시 100% 환불됩니다. || 브랜드 등록 면제 신청 아마존에 상품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필수로 기입해야 합니다. 아마존 플랫폼에 등록하려는 상품의 브랜드가 등록되어 있지

어도비 '플래시' 마지막 업데이트가 올라왔다

 


아마존 공식 SPN 리머스입니다.






말 많던 인터넷 앱 '플래시'의 마지막 업데이트가 올라왔다.

더는 업데이트가 없다.


어도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든 사용자가 즉시 플래시를 제거해 시스템을 보호하기를 강력 권장한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플래시를 사용하고 만든 고객과 개발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예고했던 대로 플래시 업데이트와 기술지원은 12월 31일 종료된다.

2021년 1월 12일부터는 플래시 콘텐츠 실행도 차단된다.


플래시는 매크로미디어가 1996년 내놓은 '매프로미디어 플래시 1.0'이 시작이다.

2005년에 어도비가 매크로미디러를 인수하면서 어도비 플래시라는 이름으로 변경됐다.


어도비는 탄생과 함께 주목을 받았다.

플래시를 활용하면 역동적인 사이트 제작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플래시에 강한 반감을 드러낸 유명인이 있었다.

바로 애플의 스티브 잡스다.


잡스는 공개 서신을 통해 플래시가 무겁고 배터리 소모도 크다는 점을 지적했다.

주장대로 모바일 기기에서 플래시는 힘을 발휘하지 못했다.

PC 환경에서와는 다르게 성능이 떨어졌다.

웹사이트를 띄우는 속도도 느려졌다.

CPU 활용도가 높은 플래시 특성상 배터리 소모도 컸다.

가뜩이나 부족한 배터리 사정을 더 어렵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했다.


가장 좋은 펜은 손가락이라고 주장했던 그의 눈에는

터치 방식도 제대로 지원하지 않는 부분도 마음에 들지 않았을 것이다.

2010년 애플은 iOS에서 플래시를 금지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응하듯 어도비는 애플 아이폰을 위한 기술을 개발하지 않는다고 선언하기도 했다.





어도비의 반격은 얼마 가지 못했다.

2011년 어도비는 모바일에서 플래시 서비스 중단을 선언한다.

애플의 영향으로 모바일 생태계 확장에 제약이 있었다는 언급도 했다.


정작 심각한 문제는 따로 있었다. 플래시는 보안에 취약했다.

플래시의 취약점을 악용한 해킹과 악성코드 유입이 빈번하게 발생했다.

클리앙, 뽐뿌 등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플래시 취약점을 노린

랜섬웨어가 배포된 사건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했다.


각국 정보기관을 대상으로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판매하던

이탈리아 기업 내부 정보가 유출되는 사건도 플래시 취약점이 문제였다.

당시 해킹 사건은 큰 논란이 됐고 한국 정보 기관 정보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큰 우려를 낳았다.


플래시를 대체하는 개방형 표준 기술까지 나타나면서 내리막길을 걷는 일만 남게 됐다.


2017년, 결국 어도비는 2020년 플래시 지원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어도비의 발표 이후 구글 크롬,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질라 파이어폭스, 애플 사파리 등 브라우저 제작사들은 

각각 플래시를 제거하는 단계를 밟기 시작했다.





플래시는 이제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그렇다고 사용까지 막힌 것은 아니다.

공식 지원이 없어도 웹브라우저에 따라 플래시 실행을 계속할 수 있다.

다만 플래시 업데이트와 기술 지원이 끊기면 보안은 위태로워진다.

새로운 보안 위협이 나타나도 업데이트가 이뤄지지 않으니

새로운 악성코드나 해킹에 무방비로 노출될 수 있다.


한국 정부는 이를 위한 대응에 나섰다.

2일 과학기술정보통시니부는 한국인터넷징흥원(KISA)과

플래시 취약점을 악용한 공격에 대비하는 비상 대응 체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새 악성코드가 발견되면 백신을 개발해 배포한다는 계획이다.

플래시 취약점 모니터링도 강화한다고 밝혔다.


종료 앞둔 시점에도 여전히 플래시를 사용하는 대기업, 중소기업, 공공기관 웹사이트가 있다.

현황을 파악하고 대책을 마련해 플래시를 제거하는 작업이 발 빠르게 진행돼야 할 것이다.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올께요










아마존 공식 SPN 리머스


http://rimerce.com 

리머스 - 아마존 운영대행/판매대행, 컨설팅/교육, shopify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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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merce.com









(출처)

https://blog.naver.com/tech-plus/222169100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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